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작탄소식

작탄소식

[신간 그림책] 책벌레 보고 📚

  • 2023-06-05 11:47:24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작가의 탄생입니다~!

신간 그림책 소식 오랜만에 전해드립니다. 📖

이번 달 작가의 탄생 프리미엄 브랜드, 코이북스의 신간 그림책

<책벌레 보고>를 소개합니다 !!

















                                     표지에서 부터 느껴지는 너무나 귀여운 책벌레인 '보고'의 이야기입니다~!



                                                                              (ლ˘╰╯˘).。.:*♡



신간 그림책 <책벌레 보고>는

책 읽는 것을 너무나 좋아하는 '보고'가 친구들에게 따돌림을 당하지만 

친구가 곤경에 처했을 때 멋지게 구해내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책소개

“사람 보다 훨씬 더 책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책벌레의 일상”

책벌레 ‘보고’는 매일 책을 읽고, 책 속 주인공처럼 행동하며, 심지어는 책에서 나오는 먼지 과자를 간식으로 먹습니다. 그렇게 놀고 나면 책 안으로 들어가 페이지를 덮고 구수한 종이 냄새와 함께 편안한 잠을 잡니다. 이런 모습을 따라가다 보니, 책벌레인 보고가 혹시 전생에 ‘도서관 사서’ 혹은 ‘작가’가 아니었을까 싶을 만큼 독특하고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친구들이 따돌려도 보고는 외롭지 않습니다. 책과 함께하는 법을 알기 때문이지요. 우리도 어느 한때는 각자 마음속에 사랑하는 책 한 권을 품고 살아서, 혼자 시간을 보내는 법을 알았을 것입니다. 『어린 왕자』를 읽으며 상자 속 ‘양’을 상상하고 『신데렐라』를 읽고 난 뒤엔 마법이 일어날 밤 열두 시를 기다렸지요. 

 

그런데 요즘은 책 말고 다른 매체들이 우리 곁에 가까이 있습니다. 상상하게 만들어 주기보다는 직접으로 이미지를 전달하며 정보의 홍수가 밀려옵니다. 그런 시대에 접하는 책벌레 보고의 일상은 새삼 독서의 즐거움을 다시 느끼도록 만들어 주는 듯합니다.

 

우리가 사는 동네에는 ‘오래된 미래 책방’처럼 작은 책방이 하나씩 있습니다. 수많은 사람의 삶과 이야기가 차곡차곡 쌓인 책방에 책벌레 보고와 친구들처럼 책을 사랑하는 비밀스러운 존재들이 있다는 것은, 정말 두근거리는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오래된 미래’라는 이야기 속 책방의 이름처럼 책은 오래된 매체이지만 여전히 우리에게 상상하는 즐거움과 지식을 나눠줍니다. 단순히 읽는 것을 지나 소장하고, 선물하고, 펼치고, 가끔은 함께 잠들기도 했던 책과의 시간들이 『책벌레 보고와 친구들』을 통해 새록새록 떠오르는 듯합니다.

 

오래된 책방에 사는 책벌레 보고와 친구들을 따라, 책을 즐기는 법을 함께 따라가 보아요!





지은이 소개

글 그림 김초이

그림책 강사로 매주 아이들을 만나며 아이들의 순수한 마음들을 사랑하고, 아이들이 바라보는 눈을 통해 또 다른 세상과 만나며 배우며, 아이들의 마음속에는 우주가 담겨있다고 믿는 매일 자라나는 어른이다. 책벌레 보고 이야기는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된 어느 동네의 한 아담한 서점으로부터 시작한다. 그 서점에 꽂혀있던 좋은 책들과 그 공간의 따스함이 이야기의 영감이 되었다. 작가는 어린 시절 혼자 보냈던 많은 시간 속에 책들과 함께했다. 그 시절 책들은 작가에게는 위로였고 절친한 친구였다. 보고를 통해 '어린 시절의 나'와 다시 마주하게 되었고, 순수했던 어린 나에게 위로를 건넸다.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흔히 책벌레라고 불리는데, 책만 좋아하는 사람은 사람들과 잘 어울리지 못 한다는 편견이 있다. 그렇지만 책을 사랑하는 책벌레들이 책의 교훈들로 세상을 아름답게 이끌고 있다 생각한다. 책을 읽는 사람은 생각할 수 있고, 그 생각은 사람과 세상을 변화시키리라 믿는다. 





본 책은 교보문고, 알라딘, YES24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202556069

귀엽고 당찬 우리의 책벌레 '보고'의 친구 구하기 대작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